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엔카, 중대형 중고차 이전비 지원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중고차 전문업체 SK엔카는 중ㆍ대형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전비 지원, 차량구입 후 불만족 시 교환 및 환불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업계 최초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SK엔카는 중ㆍ대형차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차량 가격의 약 8%를 차지하는 이전비(취득세, 등록세)를 차량금액에 따라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해 준다. 이전비가 300만원 미만은 100만원, 300만원 이상은 150만원, 400만원 이상은 200만원 지원된다. 또한 구입 후 차량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7일 이내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다. (단, 구매 후 주행거래 200km 이내, 매도비 제외)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K7, 그랜저HG, 제네시스, 에쿠스, 뉴S클래스 등 중·대형 인기차종으로 SK엔카의 전문 차량평가사가 115개 항목을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직영차량이다.


현재 중ㆍ대형차는 평소보다 시세가 많이 하락해 2009년식도 신차가격 대비 최대 50%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전비 또한 지원되므로 중·대형차를 가장 경제적으로 장만할 수 있다.

현대 더 럭셔리 그랜져 Q270 프리미어 2009년식은 신차가격 3513만원의 절반 정도의 가격인 189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예상 이전비 155만원에서 100만원을 지원 받으면 소형차 수준의 이전비 55만원으로 중ㆍ대형차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에서 6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 되며, 대상 차량은 200대 가량 정도다.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최현석 이사는 “올 초부터 중·대형차의 중고차 시세가 많이 하락해 좋은 가격으로 중ㆍ대형차를 구입할 수 있는 적기다”며 “이번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전비 지원 프로모션이 소비자에게 실직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나 전국 SK엔카 직영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