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력한 전략 RPG게임 등장, 게임 판도 재편되나?

㈜소리바다게임즈, 오는 6월 2일까지 ‘루인에이지’ CBT 진행


강력한 전략RPG게임이 등장했다. ㈜소리바다게임즈는 오늘(29일)부터 5일간 웹게임 ‘루인에이지’ (http://ruinage.soribadagames.co.kr)의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인에이지는 기존 전략게임과 다른 웹 전략 RPG게임으로 자신이 영주가 돼 영웅을 모으고, 강군을 육성하는 정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세력 공성 전투 참여에 따라 계급과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게임의 목적성이 명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게임은 단일 세력으로 이뤄지는 3:3 거점 전령 전투와 무리 세력으로 이뤄지는 15:15 지역 점령 전투로 나뉜다. 이렇게 개인 유저간의 전투는 물론 이익 관계에 따른 길드와 길드 간의 전투 시스템, 상대 진영으로 이동해 세력 단위로 동시다발적인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 판타지 게임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고, 강한 매력을 선사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소리바다게임즈 측은 “암흑의 시대에서 적의 공격으로부터 해방돼 희망을 찾기 위해 각 캐릭터들이 전투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다”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운용과 육성은 루인에이지만의 자랑”이라고 말했다.

 


루인에이지는 8개의 개성 강한 캐릭터가 존재하며, 최대 24개의 영웅과 자신의 영주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해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한다.


한편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루인에이지 CBT는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기간 중 사이트 가입만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소리바다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게임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CBT기간에는 1만 캐시를, OBT까지 참여하면 OBT후 사용가능 한 5천 캐시를 지급한다. 5일간 출석 도장을 찍은 유저에게는 최대 3만 캐시 및 유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종족별 랭킹 1위에서 10위를 차지한 모든 유저와 매일 게임에 접속한 회원을 중심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6월 12일까지 보름간 SNS를 이용해 루인에이지를 소개하는 게시물을 등록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문화상품권을, 동 기간 내 10회 이상의 댓글을 남기는 회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소리바다게임즈 관계자는 “빠른 속도로 레벨을 높일 수 있어 다양한 전쟁을 경험하는 재미와 캐릭터 강화를 위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즐거움이 가능한 게임이 바로 루인에이지”라면서 “CBT 행사 기간 동안 많은 게임 유저들이 루인에이지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리바다게임즈는 소리바다가 지난 1월 게임산업을 시작과 함께 문을 열었으며, 현재 온라인 게임은 물론 스마트폰 게임과 페이스북 게임까지 다방면에 걸쳐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