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형사’ 이수혁-김영광, 훈훈한 스틸컷 공개 ‘화보 같아’
영화 ‘차형사’(감독 신태라)에 출연한 이수혁과 김영광의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각각 ‘차형사’에서 까칠한 톱모델 김선호와 생계형 모델 한승우 역을 맡았다. 극중 김선호와 한승우는 과거 절친한 사이였지만 톱 모델의 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럭지부터 외모까지 완벽한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사이 좋게 포즈를 취한 채 촬영 도중 모니터를 하는 모습은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을 기대케 한다.

또한 두 사람은 나란히 턱시도를 차려 입은 채 미소를 지으며 화보를 방불케 하는 포즈를 연출, 뭇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한다.


이수혁은 “영광이 형과는 모델 일을 시작한 시기도 비슷하고, 연기자로서 활동한 시기도 비슷해서 평소에도 굉장히 친하고 많은 대화를 나눈다. 첫 상업 영화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김영광 또한 “캐스팅 되고 나서부터 둘이 따로 만나서 시나리오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장면마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그림이 나올지 고민했다. 그래서 굉장히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유쾌했던 기억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30일 개봉하는 ‘차형사’는 가진 것이라고는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 D라인 몸뚱아리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 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 런웨이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코미디물로 강지환, 성유리, 이수혁, 김영광, 신민철이 주연을 맡았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