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주일 배운 주식초보자, 3천만원 수익 달성 화제

유럽 위기로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는 가운데 주식초보자가 1달만에 3천만원의 수익을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분당에 사는 주부 강민경 씨는 3월 혼자 매매를 하다 2억원을 잃었는데 이제 희망이 보인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엑스원( www.x1.co.kr )에서 ‘장동우 대표’ 추천종목이 연일 급등하자 그의 매매기법은 수십억의 가치를 호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 공개방송이 진행되고 있어 원금회복을 원하는 수 천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장동우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그는 하루에도 최고의 적중률을 보여 수많은 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혼자 매매하다 2개월 만에 반토막이 됐는데, 이제 거의 다 회복했다. 너무 감사하다.”


오랫동안 장동우 대표 방송을 봐왔다는 회원들은 이번에 엑스원에서 무료방송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기색을 보였다.


장동우 대표는 지금과 같이 지수가 급등락을 반복하는 상황에서 큰 수익이 날 기회가 왔다며 급 반등 임박 종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장동우 대표가 상위 1%로 통하는 이유는 대장주만 공략하는 그의 특별한 기법 덕분이다. 시장 추세를 이용한 주도주와 테마주를 선취매하는데 적중률은 90%가 넘는다.


장동우 대표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내가 산 가격보다 떨어지면 절대 팔지 못한다. 몇 개월이고 몇 년이고 본전이 올 때까지 아까워서 못 판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장동우 대표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동우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장동우 대표 추천주가 매일 300만원 이상 수익을 창출하며 세력들과의 매매 싸움에서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철저한 마인드 컨트롤이라고 설명했다. 마인드 컨트롤이 잘되려면 지속 상승하는 주식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기업의 호재가 있는 종목을 선별하여 그 종목의 상승 가능성을 검토하여 적극적으로 매수에 나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강한 종목을 매수 할 경우 하락장에도 큰 수익이 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하락장에서 혼자 매매하다 큰 손실을 본 투자자라면 꼭 방송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


‘장동우 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알에스넷, 써니전자, 원풍물산, 지엠피, 영흥철강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