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니엘-정용화 듀엣곡 ‘바보’,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40만 돌파
신인가수 주니엘의 선공개곡 ‘바보’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지난 5월 22일 공개된 주니엘의 ‘바보’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유투브 조회수 4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FNC 엔터테인먼트의 첫 여자 솔로 가수 주니엘의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씨엔블루 정용화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많은 여성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정용화-주니엘 듀엣곡 ‘바보’는 이번 6월 7일 발매하는 주니엘 국내 첫 번째 싱글앨범 ‘My First June’의 마지막 수록곡으로, 씨엔블루 정용화가 작곡과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한 곡이다.

‘My First June’에는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의 음악적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돼 있으며, 타이틀 곡 ‘Illa Illa’ 를 비롯해 ‘Ready Go!’, ‘Everlasting Sunset’, ‘Mask’, ‘바보’ 등 총 5트랙이 실려있다. 특히 이중 3곡이 주니엘의 자작곡으로 그의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주니엘은 지난 2010년 ‘니지이로 슈퍼노바’ 우승 이후 2011년에는 일본에서 미니 앨범 ‘Ready Go’를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일본 워너 뮤직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Forever’로 메이져 데뷔를 했다.

한편 주니엘은 오는 6월 7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