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수현, ‘해품달’로 대륙을 품다
김수현이 중국에서 공식적 활동이 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김수현은 지난 해 8월 중국에서 ‘드림하이’가 정식 방송된 뒤로 순수한 매력과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으로 중국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김수현 주연의 국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정보가 중국으로 실시간으로 전송돼 주목을 받았다. 때문에 중국에서도 온라인 다시보기 등을 통해 ‘해를 품은 달’을 시청하는 팬들과 김수현을 응원하는 팬들이 급속도로 증가해 국내 못지않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해를 품은 달’을 시청한 중국 팬들은 중국 포털사이트에 ‘김수현 팬 커뮤니티’를 생성해 약 2만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 정보를 공유하고, 중국 현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PPTV에서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중국 현지 관계자는 “김수현의 가능성을 알아본 중국의 제작사들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또래 배우들 중 단연 돋보이는 연기력과 스마트한 이미지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 같은 인기는 화제의 영화 ‘도둑들’의 개봉을 기점으로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 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광고 촬영과 인터뷰 등의 스케줄을 바쁘게 소화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부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