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랑의의미 나눈 아트데이 자선경매,100%낙찰

{헤럴드경제=이영란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기획된 부채 자선경매가 100% 낙찰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감됐다.

미술전문기업 ㈜헤럴드아트데이(대표 권영수)에서 운영하는 ‘아트데이옥션’은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부채그림의 온라인 자선경매를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상에서 진행했다. 아트데이옥션 출범이래 처음 열린 이번 자선경매는 40여명의 국내 유명 작가들이 부채작품을 출품해, 100%의 낙찰률을 기록 했다.

자선경매로 진행된 만큼 아트데이옥션측은 낙찰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경매 낙찰자 또한 기부와 작품 소장의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여서 이번 경매의 호응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김덕기, 박형진, 찰스 장 등의 부채그림은 경합이 치열했다. 

이번 자선경매를 통한 낙찰금액은 전액 국내 빈곤가정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지원하는 ‘부스러기 사랑 나눔회’에 후원금으로 기부돼, 가정의 달 따뜻한 사랑의 의미를 나누게 된다.

한편 다음 번 아트데이옥션 온라인 미술품경매는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4일까지 7일간 홈페이지상(http://auction.artday.co.kr)에서 개최된다. 문의 02-3210-2255
 

/yr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