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단신> 소노비 ‘아트 뮤지엄 프로젝트’ 外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2006년 김전선 작가를 시작으로 지난해 전영근 화백까지 해마다 영향력 있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한 가방제품 출시로 주목받는 소노비가 이 달 23일부터 28일까지 제 2회 ‘소노비 아트 뮤지엄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과 국내 유명 화가 박영인, 김민정, 안윤모, 김혜연의 작품을 모티브로 제작된 소노비 뮤지엄 라인이 선보인다. 현장 판매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지난 12일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열린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웃도어 체험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고객 모델과 참여자들은 K2가 마련한 아웃도어 코드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성향과 스타일을 분석하고 현장에서 다양한 의류를 직접 입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실시간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와 즉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과 K2 멀티 스카프, 20%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렸다.

○…지난 해 보그너아시아를 설립하며 화제가 된 코스모그룹이 일본의 스포츠 아웃도어 유통그룹인 제비오그룹과 손잡고 아웃도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코스모그룹에 따르면 두 회사는 지난 2월 합작회사 설립에 관한 계약을 마친 후, 이 달 (주)제비오코리아(공동대표 송인호, 나카무라 카즈히코)를 설립하고 국내 아웃도어용품 편집숍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제비오그룹은 50년 전통의 일본 최대 아웃도어ㆍ골프 전문 유통 기업으로 일본 전역에 약426개 점포(프랜차이즈점 제외)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 약2조5000억원을 올렸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똑똑한’ 면 의류를 선보인다. 최근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미국면화협회 라이센스를 통해 탁월한 제품력과 기능성을 보장하며, 천연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높였다. 최근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코튼데이(COTTON DAY) 2012’ 패션쇼에서도 소개된바 있는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산뜻한 느낌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게 특징이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