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박진영 ‘너뿐이야’ 모바일 뮤직비디오를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쉐이크 앱에서 ‘너뿐이야’ 테마 받으면 박진영 사인 CD 등 각종 경품제공

1년 반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딴따라 박진영의 타이틀곡 ‘너뿐이야’가 각종 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9일 발표한 미니앨범 ‘Spring-새로운 사랑에게 보내는 다섯 곡의 노래’가 대중들의 감성을 사로잡은 것.


타이틀곡 '너뿐이야'는 화려한 삶을 사는 남자 연예인과 평범한 삶을 사는 일반 여성의 설렘과 두려움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매 앨범마다 과감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아온 박진영은 이번 타이틀곡 ‘너뿐이야’ 뮤직비디오를 통해 독특한 스텝의 안무를 선보여 춤꾼의 귀환을 알렸다.


‘Spring’은 ‘너뿐이야’ 외에도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 ‘마지막 사랑’ 등 총 다섯 곡이 담겨 있다. 특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의 듀엣으로 화제가 된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같은 박진영의 뮤직비디오를 ‘쉐이크(shake)’를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동영상 배경화면 앱 쉐이크가 ‘너뿐이야’ 모바일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한 것.


한편 쉐이크는 박진영 컴백을 기념해 ‘너뿐이야’ 테마를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JYP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17일까지 추첨을 통해 박진영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Diamond Tear 헤드폰, 박진영 사인 CD,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쉐이크 앱을 개발한 ㈜미니게이트 관계자는 “쉐이크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너뿐이야’의 모바일 뮤직비디오는 소장가치가 매우 크다”며, “T스토어, 올레마켓,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등 오픈 마켓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쉐이크는 동영상은 물론, 모션인식 배경화면,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등을 손쉽게 설정해주는 앱으로, 배경화면 앱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