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진영, 신곡 ‘너 뿐이야’ 제작과정 전격 공개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신곡 ‘너 뿐이야’의 제작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진영은 최근 유투브 채널을 통해 컴백 곡 ‘너 뿐이야’의 제작과정을 공개해 네티즌들은 물론 작곡을 공부하는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진영이 ‘너 뿐이야’ 멜로디를 처음 만든 후 춤을 출 수 있는 노래가 되기 위해 장조에서 단조로 바뀌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일련의 작업 과정 과정을 통해 앨범버전의 ‘너 뿐이야’로 만들어져가는 과정이 담겨 있다.

밝은 느낌의 ‘너뿐이야’ 원곡은 앨범버전과는 또 다른 따뜻하고 밝은 느낌으로 네티즌들로부터 ‘새롭다. 훨씬 좋다.’등 극찬을 받는가 하면, 기본 멜로디에 악기를 추가하며 곡을 만들어가는 과정과 상세한 설명은 작곡을 공부하는 많은 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곡 작업을 하는 ‘프로듀서 박진영’의 모습은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너 뿐이야; 제작과정 영상은 음악을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박진영이 선배 작곡가로서 특별히 촬영하고 공개한 영상”이라고 설명하며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 주시고 음악에 좀 더 다가가실 수 있는 계기가 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