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터사이클 전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iderS’ 출시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팅크웨어㈜(084730, 대표 이흥복)는 모터사이클 사용 환경에 특화된 전용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iderS’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나비 RiderS’는 모터사이클 전용 전자지도 ‘아이나비 SE 바이크 에디션’이 탑재됐다. 이륜차 통행 금지구간을 피해서 경로를 안내해주는 기능을 제공해 안전하고 빠른 길안내가 가능해졌다. 그동안 모터사이클 사용자들이 가장 원하던 기능 중 하나다.



‘아이나비 RiderS’는 이외에도 모터사이클 주행환경에 맞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주행 방향위주의 ‘턴 바이 턴’ 트립뷰가 가능하고 트랙관리 기능으로 GPS를 이용한 모터사이클의 주행 기록을 동호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모터사이클의 거친 주행환경에 맞춰 방수, 방진기능을 갖추고 내구성을 높였다. 전용 크래들은 탈부착이 가능해 도난의 우려가 적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아이나비 RiderS’가 모터사이클 전용 내비게이션을 원하는 시장의 욕구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RiderS’는 출시가격은 4GB 메모리 제품이 34만9천원, 8GB 메모리 제품이 39만9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