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시카 알바 영향?…하이트진로 ‘참이슬 애플’스페셜 에디션 출시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하이트진로(000080)는 자사의 대표 소주 참이슬의 스페셜 에디션인 ‘참이슬 애플’을 7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 출시 이후 총 누적판매 190억병 돌파와 지난 1월 출시된 리뉴얼 참이슬의 5억병 돌파를 기념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탈리아산 100% 천연 사과과즙을 첨가해 블렌딩 한 것으로, 알코올 도수 는 16도다. 천연사과의 맛과 향을 살려 상큼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과소주는 할리우드 여배우 제시카 알바가 최근 한국에 머물면서 “미국엔 왜 사과소주가 없는지 모르겠다”고 극찬해 화제가 됐었다.

기존 소주제품과 달리 병 몸통 길이를 길게 함으로써 슬림하고 세련된 병모양을 도입했다. 투명한 병에 실크 프린팅 상표를 넣어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살렸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라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탄산수를 섞어 칵테일 스타일로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마시는 등 새로운 음용 문화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를 위해 이번에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 애플 4병과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 1병, 사과모형의 얼음틀로 묶은 패키지로 구성됐다. 총 1만3500세트를 대형마트 통해 판매한다.

‘참이슬 애플’ 만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부 한정 수량을 병단위로도 판매한다. 출고가격은 1병당 1774.72원이며, 패키지 판매 가격은 8000원 안팎이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