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스트 장현승, JYJ 김준수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 주인공 발탁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이 뮤지컬에 도전한다.

장현승은 오는 7월 1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새로운 모차르트 역으로 발탁됐다.

장현승은 작년 한 해 ‘올해의 노래상’등 대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며 국내 최정상 그룹으로 인정받은 비스트의 리드보컬로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독특한 음색과 남다른 포스의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지난해 포미닛의 현아와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장현승은 “첫 뮤지컬 데뷔를 최고의 작품으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모차르트라는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인물을 잘 표현하기 위해서 몰입하고 있다”며 “준수 형이 워낙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었고, 또 함께하는 은태형도 워낙 실력이 뛰어나신 분이라 첫 도전이 많이 부담된다. 하지만 그 동안 동경해 왔던 연기분야 인만큼 최선을 다 할 생각이다. 열심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출가 유희성은 “김준수가 처음 모차르트에 도전할 때 처럼, 장현승군도 첫 도전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지만,뮤지컬에의 도전에 대한 열정적인 모습,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것에 대한 의지가 강렬했기에 캐스팅을 결정했다”고 캐스팅 배경을 전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일생을 색다른 시선으로 풀어내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으로 국내에는 2010년 초연됐으며 초연 당시 100%를 오르내리는 유료점유율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한편 장현승이 속한 비스트는 올 상반기 국내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