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종근당건강 ‘쉬즈시크릿’, 홈쇼핑 론칭 방송
지난 26일 GS 홈쇼핑통해 성공적인 첫 방송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자사의 뷰티다이어트 헬스푸드 전문브랜드 ‘쉬즈시크릿’의 2주 집중프로그램 ‘뷰티슬리머’와 ‘오트밸런스’ 판매를 본격화 했다. 지난 4월 26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것.


쉬즈시크릿(www.shezsecret.com)은 다이어트 시 따라오는 고민인 요요현상과 피부노화, 변비, 빈혈, 탈모 등의 부작용을 해결하기 위해 종근당건강과 다이어트 전문기관 14일동안이 공동기획한 브랜드. 다이어트, 피부 보습, 건강을 모두 챙기는 멀티 제품 라인을 자랑한다.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정직한 원료를 사용하고 안전한 함량치를 지켜 제조하기 때문에 쉬즈시크릿의 도움을 받으면 건강에 무리 없이 굶지 않고 체중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과립형인 뷰티슬리머는 체지방 및 복부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점심식사 후에 간편하게 그냥 먹거나 물에 타서 음료로 마실 수 있다. 특히 피부 3대 구성요소인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을 함유해 다이어트 시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케어까지 가능하다.


몸 속부터 깨끗하게 비워 가벼운 느낌을 얻고 싶은 여성,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여성, 간편한 섭취로 다이어트와 피부건강 모두를 챙기고 싶은 여성,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에게 권할 만 하다.


▲저녁에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시리얼 타입의 오트밸런스는 타임(TIME)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통곡물인 ‘귀리’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식후 혈당 조절과 포만감에 영향을 주어 균형있는 다이어트를 돕는다. 원료로 사용되는 귀리는 20년간 귀리 식이섬유 가공기술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스웨덴 왕실에까지 납품하는 Swedish Oat Fiber의 원료를 사용한다.


열량은 적고 영양은 풍부한 슈퍼푸드 귀리 식이섬유 제품으로 저칼로리, 고열량의 저녁식사를 원하는 여성, 식이조절과 함께 건강에도 신경쓰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 쉬즈시크릿의 2종 모두는 14일동안 집중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가격은 198,000원(2박스, 4주분).


종근당건강의 김호곤 대표는 “쉬즈시크릿의 목표는 현대 여성의 영원한 고민인 다이어트를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라며 “건강하고 균형있는 다이어트를 위한 여성들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