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 1차 라인업 공개

국내 아티스트 및 베니 베나시, 다이시 댄스 등
세계적인 해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오는 8월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이하 2012 WEC)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이름은 2008년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리믹스 레코딩상을 수상한 베니 베나시(Benny Benassi)다. 베니 베나시의 음악들은 다수의 국내 광고에 삽입되어 국내 팬들에게 매우 친숙하다.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4팀도 2012 WEC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시 댄스(Daishi Dance)와 2002년 Paraiso Terrestre로 데뷔한 스튜디오 아파트먼트(Studio Apartment), 그룹 몬도 그로소 소속의 신이치 오사와(Shinichi Osawa), DJ Daruma와 DJ Maar로 구성된 Dex pistols도 이번 축제에 참여한다.




국내 출연진은 아트피셜 젤리(ARTIFICIAL JELLY)를 필두로, 클럽(505 Club505), 디제이 곤(DJ GON), 디제이 별(DJ BYUL) 등으로 총 18팀이 출사표를 던졌다.


축제 관계자는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은 단순한 음악축제를 넘어 즐거움과 재미, 감동과 열정을 모티브로 신세대들의 문화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축제를 표방한다”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축제로 발돋움하여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국내 팬들을 만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1차 라인업에 쟁쟁한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올라와 있음에 따라 5월 중 발표 예정인 2차 라인업에도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계 일렉트로니카 음악을 주도하고 있는 탑 헤드라이너들이 2차 라인업에 포진될 예정이다. 국내 최대의 음향과 조명 및 무대로 환상적인 페스티벌이 펼쳐질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orldelectronicacarnival.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