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림자의 배신 ‘눈길’…포토샵 작업 “딱 걸렸네”
그림자의 배신

[헤럴드생생뉴스] ‘그림자의 배신’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한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그림자의 배’신’이라는 제목으로 사진들이 공개되고 있다.

걸그룹 원더걸스는 지난달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하지만 혜림의 복부부분의 그림자가 매끈한 몸과 달라 ‘그림자의 배신’ 이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혜림은 팔 부분이 시스루로 처리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하지만 배의 그림자 부분에 굴곡이 보인다.

또 한 인터넷 쇼핑몰의 모델을 찍은 것으로 보여지는 사진도 ‘그림자의 배신’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됐다. 사진을 자세히 살펴본 네티즌들은 사진속 모델의 다리가 가늘게 보이는데 반해 그림자는 결코 그렇지 않은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포토샵으로 모델의 다리를 보정하면서 그림자까지는 보정하지 않아 이런 사진이 나온 것을 ‘그림자의 배신’이라 표현 한 것이다.

네티즌들은 “그림자의 배신, 과도한 포토샵 보정이 빚어낸 굴욕사진이다”, “포토샵 성형도 머리를 잘 써야지 굴욕을 안 당하지”, “그림자의 배신, 그림자는 거짓을 말하지 않는다” “어느쪽이 포토샵인지 모르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