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써니힐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 1위 ‘기염’
그룹 써니힐의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가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써니힐은 4월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를 공개, 현재 오전 9시 온라인 음악사이트 소리바다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멜론 3위, 엠넷 2위, 벅스 3위를 기록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했다.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는 흔히 모든 것을 다 갖춘 이들을 칭하는 ‘백마 탄 왕자, 공주’가 진짜로 우리에게 오고 있는가?’라는 의문에서 탄생한 곡으로, 사람의 인성, 성격이 아닌 스펙으로 짝을 찾고 사람으로 재테크를 하는 세대를 제대로 꼬집는 직설적인 가사가 boogie 장르의 신나는 사운드와 어우러져 가슴 시원한 통쾌함을 선사한다. 


특유의 독창적인 콘셉트와 확실한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써니힐은 이번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를 통해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백마는 오고 있는가’는 써니힐이기에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써니힐이 보여드릴 활발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써니힐은 4월 20일 오후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