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E1, 1만 오렌지포인트로 김연아 아이스쇼를 잡아라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은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타이틀 스폰서 선정을 기념해 김연아 아이스쇼의 ‘키스 앤 크라이(Kiss & Cry)’석과 A석을 구매할 수 있는 ‘1만 오렌지포인트로 구매하는 Kiss&C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6~20일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에서 1만 오렌지포인트 보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렌지카드 포인트로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행운 오렌지 게임’ 페이지에 들어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렌지카드는 E1의 LPG 차량 전문 멤버쉽 카드로 전국 E1 충전소와 제휴가맹점에서 오렌지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매일 3명에게 Kiss&Cry석(29만7000원,1인 2매)을 8명에게는 A석(5만5000원,1인 2매) 티켓을 증정한다. 오렌지카드 일반회원은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우수회원의 경우 1일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E1은 5월7일부터 31일까지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쇼 관람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올린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E1에서는 오렌지포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ry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