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름다운 임산부의 필수품, 산화 없는 철분제

비헴철 철분제는 노화 유발, 가용성헴철 ‘모아철’ 산화 및 변비현상 없어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과시하는 여배우들은 과연 어떻게 관리를 할까? 군살 없는 몸매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및 다이어트로 유지할 수 있지만 신체 전반적인 노화는 막을 수 없는 것이 사실. 특히 임신 중에는 태아와 함께 영양성분을 공유하기 때문에 몸이 약해지기 쉽고 그로 인한 노화 현상도 자연스럽게 일어난다.


그렇기 때문에 임신 중에는 화장품, 먹거리, 운동까지 여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아니다. 특히 영양제, 그중에서도 철분제는 더욱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일반적인 영양성분과 달리 철분은 영양제 형태로 섭취하면 노화를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 음식으로 섭취되는 대부분의 철분은 헴철 형태로 노화를 유발하지 않지만, 비헴철 형태로 섭취하는 철분 영양제는 산화력이 강한 철분 이온형태로 흡수되기 때문에 산화(노화) 뿐만 아니라 변비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노화와 변비 등 철분제의 부작용을 해결한 것이 바로 비헴철과 전혀 다른 성분인 가용성헴철이다. 돈혈을 원료로 한 철분보조제‘모아철’은 최초로 개발된 가용성헴철 철분제로, 임산부들 사이에서 그 작용에 대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모아철’은 물에 잘 녹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고 강한 산과 알칼리 모두 용해돼 다른 음식과의 결합이나 장내의 문제도 발생시키지 않는 장점이 있다. 특히 우유 등 칼슘이 함유된 식품과 함께 복용해도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다년간 임산부들의 선택을 받아온 모아철은 4월13일부터 4월22일까지 제휴카페와 홈페이지(http://www.stemdr.com)를 통해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