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유 데뷔 4년만에 첫 단독 콘서트 ‘REAL FANTASY’ 개최
가수 아이유가 데뷔 4년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도시에서 아이유의 단독콘서트 전국투어가 진행된다”고 4월 6일 밝혔다.

이어 “콘서트 타이틀인 ‘리얼 판타지(REAL FANTASY)’의 의미처럼 아이유의 아름다운 음악과 진솔한 매력이 함께하는, 현실과 환상을 동시에 오가는 듯한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4월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발 앞서 콘서트 소식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서울 지역에 한정하여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전국투어로 진행된다. 전국투어는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성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공연을 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가 반영돼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이유와 아이유의 음악이 중심이 되는 콘서트로 대형 공연장이 아닌 음악 자체의 퀄리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극장형 공연장을 중심으로 기획된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는 단독 콘서트가 결정된 후 기획단계부터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입하며 콘서트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며, “음악을 대하는 아이유의 열정과 진심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