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세자’ 한지민, 박유천 및 심복 3人에 나이로 깔끔한 서열 정리
한지민이 나이로 명쾌하게 서열 정리를 했다.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 6회에서 박하(한지민 분)은 홈&쇼핑에 출근하게 된 이각과 심복3인에게 필요한 사회적 교육을 시켰다.

이날 박하는 이각을 비롯해 만보(이민호 분) 치산(최우식 분) 용술(정석원 분) 등 심복 3인에게 커피 주문하는 법에서부터 신용카드 결제하는 방법 등 사회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르쳤다.

이각과 심복 3인은 박하로부터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현대인의 즐겨먹는 커피 2종을 알게 됐다. 본격적으로 커피를 주문하기 앞서 치산은 이각에게 신용카드를 정중하게 요청했다.

이각에게 저하라고 부르는 치산을 향해 박하는 “이러면 안된다. 나이에 따라 친구나 형, 동생으로 호칭을 정해야 된다”고 제지했다.

그의 말에 만보는 “나이로는 내가 제일 막내이고, 저하(이각)와 치산이 동갑이다. 용술은 이중 나이로는 제일 많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박하는 용술의 나이가 27살인 것을 알고, “반갑다 친구야”라고 친구를 먹게됐다. 아울러 박하는 이각과 치산에게 서로 친구처럼 지내라고 말했고, 만보는 이들 중 막내가 됐다.

서열정리가 끝난 뒤 박하는 이각과 치산을 향해 “나는 너희들의 누나”라고 명쾌하게 서열 정리를 끝냈다.

한편 이날 왕세자 이각과 심복 3인은 머리를 현대식으로 자르고, 말끔하게 정장을 차려 입어 뭇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