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장훈 공식입장, 오정연과 이혼한 진짜 이유는…
농구선수 서장훈이 오정연 KBS 아나운서와의 이혼소송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서정훈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중한 고민 끝에 그동안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각자 새출발하는 길을 선택했다”면서 “헤어지는 이유는 서로간의 성격차이다. 원만한 합의로 좋게 마무리하고 형식적인 절차만 남아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특히 온라인 공간을 통해 떠돌고 있는 각종 루머에 대한 억측 자제를 당부했다. “인터넷상에서 제기된 추측성 이혼사유와 루머 등은 작년에 법원의 판결로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분명히 전한 서장훈은 “이번 이혼결정과는 무관하다. 계속되는 억측과 허위사실 유포행위를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결혼을 축하해준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며 “각자의 분야에서 더욱 정진하고 서로를 응원하겠다”는 말로 입장을 전했다.


서장훈 오정연은 지난 14일 서울가정법원을 통해 이혼소송을 제기했다. 2009년 결혼 이후 인터넷과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끊임없는 불화설에 시달렸던 두 사람은 특히 지난해 이혼설 등의 악성루머를 퍼드린 누리꾼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을 정도로 부부의 건재함을 팬들 앞에 보여줬으나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며 결혼생활을 끝내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 다음은 서장훈 공식입장 전문

서장훈입니다

어제 나온 저와 오정연 아나운서의 이혼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최근 그 동안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각자 새롭게 출발하는 길을 선택 했습니다.

헤어지는 이유는 서로간의 성격차이이며 원만한 합의로 좋게 마무리하는 중이고 형식적인 절차만 남은 상황입니다.

인터넷상에서 제기된 추측성 이혼사유와 루머 등은 이미 작년에 법원의 판결로 명백한 허위사실임이 밝혀졌으며, 이번 이혼결정과는 무관함을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또한 계속되는 억측과 허위사실 유포행위를 자제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저희 결혼을 축하해 주셨던 많은 분들께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마음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더욱 정진하고 서로를 응원 하겠습니다.

<고승희 기자@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