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인천 수익형부동산 웰스하임 ‘인기예감’

65세 이상 퇴직자가 전체 인구의 14%를 넘어서면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원하는 수요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노후대비의 한 방편으로 수익형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이들도 눈에 띄게 늘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16일 부평구 부평동 210-3번지에 휄스건설이 시행•시공한 도시형 생활주택 ‘웰스하임’ 모델하우스가 오픈하여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오픈 첫날부터 모델하우스에는 높은 임대수익률을 기대하는 투자자들과 주부들, 노부부 등 실수요자들이 몰리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웰스하임 분양관계자는 “웰스하임은 탁월한 입지조건과 편리한 교통,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는데다 상품과 가격 모두 잘 나왔다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인천 남동구 간석동 214-1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웰스하임’은 지하 4층 지상 19층 1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39실(전용면적 25.93~37.4㎡형)과 도시형 생활주택 182가구(전용면적 18.97~28.41㎡형)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 3번, 4번 출구와 단지가 바로 접한 초역세권임과 동시에 동암역이 1km, 인천시청역이 1.5km 내에 있어 ‘트리플 역세권’에 속한다. 경인고속도로, 경인 국도, 외곽순환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해 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를 갖췄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인천광역시청, 교육청, 남동공단이 배후지로서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분양가 대비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인천종합터미널, 2개의 백화점, 대형할인마트, 가천의과대학 길병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분양하는 ‘웰스하임’의 한층 넓어진 전용률과 최신 트렌드를 살린 풀퍼니쉬드&빌트인 인테리어 또한 눈 여겨 볼 만 하다. 다른 도시형 생활주택과는 달리 지하 4층까지 주차공간을 확보 했고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설치로 조명 및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각 가구 바닥에는 강화마루를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능성 수납장, 빌트인 냉장고, 한샘 싱크대,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을 기본으로 갖출 예정이다..

문의번호:1600-41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