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투비, 첫 타이틀곡 음원 공개에 이어 런칭쇼 ‘본격출범’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남자 7인조 그룹 비투비가 첫 음원 공개와 더불어 대규모 런칭쇼에 나선다.

비투비는 3월 21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음반을 발매, 두 곡의 타이틀을 동시에 공개한다.

비투비의 이름으로 세상에 첫 공개되는 두 타이틀곡은 댄스곡 ‘비밀(INSANE)’과 발라드곡 ‘이매진(IMAGINE)’으로 동일선상의 스토리에서 각기 다른 장르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타이틀곡 ‘비밀(INSANE)’은 포미닛, 비스트의 노래를 써 온 서재우 작곡가가 메인 프로듀서로 나서 기획 단계에서부터 비투비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드라마적인 연출을 극대화 한 곡으로, 특히 화려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보컬, 랩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이매진(IMAGINE)’은 비밀과는 다른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곡이며, 세련된 멜로디 구성이 돋보이며 비투비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부드러운 힘을 발휘해 귀를 사로잡는다.



비투비의 데뷔 타이틀곡은 신인으로써는 이례적인 더블타이틀의 구성으로 신인의 데뷔 음반에서 댄스와 더블타이틀을 선보임으로써 이들의 다양한 음악적인 역량을 충분히 내보이는 전략을 구사하겠다는 것.

한편 비투비는 첫 음원 공개 후인 오후 3시부터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월드와이드로 생중계되는 ‘비투비 프리미엄 런칭쇼’를 개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