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그대사’, 훈훈한 대본 리딩현장 ‘환상적인 신-구 조화’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국민 배우 이순재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정영숙, 김형준, 김윤서, 정인기, 김광규, 오랜 연기 내공의 김호영과 조양자 등이 출연을 결정해 가슴 따뜻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드라마는 강풀 작가의 원작만화로 이미 연극과 영화로 만들어져 흥행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작품으로 황혼기에 접어든 소외된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동시에 젊은이들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순재(김만석 역)와 함께 묵은 된장 같은 사랑으로 노년의 로맨스를 그릴 정영숙은 순하고 여린 성격에 파지 수거를 하는 송이뿐 역을 맡아 만석에게 받은 연애편지를 읽기 위해 글을 배우는 부끄러운 숙녀로 분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가수에서 연기자 변신 후 여러 작품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형준(정민채 역)과 인형 같은 외모의 신예 김윤서(김연아 역)가 커플로 등장, 봄나물처럼 상큼한 젊은이들의 사랑을 그릴 예정. 이 둘은 가슴 속 깊이 정이 있지만 표현 할 줄 모르는 세대들에게 당당하고 솔직한 표현으로 젊은 사랑을 가르쳐 줄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종영된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던 정인기는 기가 센 아버지 만석 보단 무던하고 순했던 어머니의 성격을 닮은 옥수동 동사무소 팀장 김인섭으로, 다양한 작품 속 감칠맛 나는 감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광규는 소년 가장 출신의 우유보급소 소장 고석호로 분할 예정이어서 이번 드라마에서 그들이 펼칠 연기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묵직한 연기 내공을 선보일 김호영과 조양자가 각각 자상하고 따뜻한 주차관리원 장군봉과 유난히 정이 많고 바지런한 장군봉의 처 조순이 역을 맡아 치매에 걸린 아내와 그녀를 끝까지 지키는 가슴 먹먹한 노년 부부의 진정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

한편 촬영에 앞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서는 베테랑 배우들답게 마치 드라마를 미리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리얼하면서도 감동적인 연기를 펼쳐 벌써부터 가슴 따뜻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배우 이순재는 영화에서 호흡을 고스란히 가져와 첫 대본 리딩이라고는 믿기 힘들만큼 참여 배우들의 연기 호흡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예고했다.

배우 이순재는 “영화와는 또 다른 깊이와 디테일이 대본에 살아 숨 쉬고 있어 함께하는 좋은 배우들과의 호흡으로 감동 있는 드라마를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관계자는 “오랜 연기 내공의 중년 배우들과 톡톡 튀는 신예 배우들이 만나 신-구 배우들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 함께 볼 수 있는 가슴 따뜻한 드라마로 한 차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본격적인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인생에 마침표가 아닌 새로운 시작점에 선 노년들의 사랑을 통해 변치 않는 가치와 우리가 잃었던 소중한 것들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으로 뜨거운 감동을 전할 예정으로, 오는 4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