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보엄마’, 예고편 공개..‘김현주 독설 돋보이네’
SBS 새 주말드라마 ‘바보엄마’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3월 7일 공개된 ‘바보엄마’(극본 박계옥, 연출 이동훈) 예고편은 “좀 시크하게 살아봐”라는 김현주(영주 역)의 대사로 시작된다. 이어 안서현(닻별 역)이 칠판에 써내려간 복잡한 수식에 놀라는 김정훈(제하 역)의 모습, 빨간 립스틱을 짙게 바른 하희라(영주 역)와 박철민(대영 역)의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대화가 담겨 있다.

또한 김태우(정도 역)의 열강에 이은 코믹한 셀카, 그리고 채린과의 아슬아슬한 밀애장면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차를 타고 떠나며 손을 흔드는 하희라를 뒤로 하고 “김선영이라는 저 여자, 내 언니라는 바보, 제발 더 이상 내 인생에 넣지마”라는 김현주의 강렬한 대사가 주인공들의 애잔한 가족사를 담아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보엄마’ 예고편 보니까 전개가 무척 빠르다. 재미있다”, “ 마치 미니시리즈 영상같은 주말드라마다”, “김현주가 하희라한테 화내는 이유가 무척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3월 17일 첫방송되는 ‘바보엄마’는 세 여자의 사랑과 용서, 화해를 그려가는 휴머니즘 드라마다. 김현주 하희라, 신현준, 김태우, 김정훈, 유인영, 공현주, 김청, 김하균, 서동원, 아역배우 안서현 등이 출연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