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신제품 아이나비 ST200 2종 출시
팅크웨어가 7인치와 8인치 매립전용 2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ST200’ 2종을 출시한다.

아이나비 ST200은 매립의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단말기 슬림화와 후면 케이블 위치 최적화 등을 통해 매립 장착성을 높였다.

시야각 확보를 위해 LCD 상하반전 기능을 적용했고 아이나비 전용 트립 컴퓨터와 연동해 온도, 오디오 설정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선명한 클리어 타입 LCD를 채택했고 뒷자리에 모니터를 추가 연결할 수도 있다. DMB 채널 자동 검색을 위한 핸드오버 기능, 비디오, 노래방, 게임 등 멀티미디어 기능도 갖췄다.


팅크웨어가 새롭게 출시한 내비게이션 ST200.                                        [자료제공=팅크웨어]

아이나비 ST200은 MBC TPEG이 무료제공되며 마감재, 후방카메라, 트립 컴퓨터 등의 액세서리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팅크웨어 측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매립에서 중요한 차별화된 매립 장착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전국 A/S망을 보유하고 있다”며 “‘아이나비 ST200’ 출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아이나비 매립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