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신도시 대림e편한세상 33평 평당870만원

최근 경기도시공사 직접 시행한‘한강신도시자연앤 현대힐스테이트 대림e편한세상’84㎡(구33평)2,549세대 중 1차분이 성공리에 마감하고, 문화제 발굴로 분양이 연기되었던 2차분을 분양중에 있다. 그동안 2차분을 기다렸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치솟는 전세가 상승으로 내집 마련의 꿈을 갖는 분들과 저렴한 분양가의 투자처를 찾는분들이라면 여기야 말로 최고의 투자처라고 볼 수 있다.


◆ 저렴한 분양가 3억원대(평당가 870~만원대)
◆ 1167세대 대단지/녹지율 45%
◆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 최고의입지(신세계부지매입)
◆ 중도금전액무이자(2013년 3월 입주시까지 추가비용 전혀 없음)
◆ 대출규제없음(1인 2~3채도 계약 가능)
◆ 일산5분, 여의도18분, 강남40분(김포한강로 개통)


● 단지특징


한강변을 따라 개발되는 친환경수로도시에 걸맞게 녹지율이 44.11%로(8,615평)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최고의 녹지를 자랑하는 대단지 아파트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으로 1,167세대가 2013년 3월 입주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시설이 785평으로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이 478평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으며, 오렌지로비서비스로 어린이와 노약자들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세심함을 배려했다.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집밖에서 휴대폰으로 가스/난방 밸브를 제어할 수 있고, 쓰레기 이송관로가 설치되어 옥외투입구에 쓰레기를 넣으면 집하장으로 이동,처리되는 최신 시설을 갖췄다.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하고, 실내환기시스템이 설치되어 외부의 깨끗한 공기를 공급한다. 에너지 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지관리 공동전력을 태양광으로 대체하고 조경용수로는 빗물을 이용하는 시스템으로 관리비가 절감되며, 주차위치확인 알림서비스, 무인택배 시스템 등의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 구축하고 있다.

 

● 교통호재


올해 7월‘김포한강로’가 개통함으로 인해 올림픽대로와 김포한강신도시가 바로 연결되어 그동안 열악한 교통이 개선되었다.


김포한강로는 한강신도시~서울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총길이 17.32㎞의 왕복 6차선 고속화도로로, 여의도까지 20분, 강남까지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거리로 단축되었다.


김포한강로 개통 이후 한강신도시는 부동산시장에서는 급부상 하고 있는 지역이 되었다. 또한, 한강신도시~김포공항 간 지하철을 건설하는 내용의 김포도시철도 기본계획 변경안을 국토해양부의 발표만 기다리고 있다는 상태라, 추가 호재로 작용할 것이다.


또 하나 주목할 만한 제2외곽순환도로는 인천과 김포를 먼저 연결하여 총 12개구간으로 나눠지는데, 인천-김포-파주-포천-이천-용인-동탄-봉담-안산을 연결하여 또 하나의 수도권 중심획이 되기에 충분하다.

 

● 주변 개발호재 특징


한강신도시내 C지구에 위치하였으며, 중심상업지구내에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분당 정자동 같은 최고의 투자처로 꼽힐수 있다. 또한 신세계에서 부지매입을 함으로 인해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가 들어갈 최고의 자리이며, 총 5만9천세대중 약 3만가구가 C지구에 거주하도록 계획되어 최대의 중심지구가될 것이다.


주변 개발 호재로는 2016년까지 1조 7천억원 투자한 한강시네폴리스가 들어선다. 영상복합문화도시조성, 영성산업 클러스터, 창작주거 문화도시로 건설된다.


서울과 가장 인접한 제2기신도시에 최고의 브랜드 아파트를 저렴한 분양가에 분양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한강신도시자연앤e편한세상 모델하우스에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금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진행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똑같은 분양금을 지불하는거라면, 남들보다 발빠르게 움직이셔야 좋은 동.호수를 지정하실 수 있다. 아래 계좌로 신청금을 입금하여 좋은 자리를 먼저 확보한 후, 담당자와 시간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유리하다.

 

문    의 : 1566-9733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ohroi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