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견본주택에서 이색마케팅으로 고객유치…7080 추억의 상품 무료제공
경기도시공사(사장 이재영)는 김포 한강신도시에 분양 중인 ‘자연앤 e-편한세상’ 견본주택에서 3월1일~15일까지 15일간 추억의 전시회 ‘7080 인 투 더 메모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디지털 시대의 아날로그 이야기’라는 메시지와 함께 총 4개의 전시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학교, 생활사 및 근대사를 보여주는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된다.

첫 번째 전시공간은 초등학교 시절 책걸상, 교복 등을 전시하고, 두 번째는 주황색 공중전화, 양철 우체통 등 생활 및 근대사를 보여주는 전시품, 세 번째는 60~80년대 만화책과 각종 음반을 판매하던 잡화점을, 마지막으로 추억의 영화 및 영화 소품 등 극장과 관련하여 전시될 예정이다

경기도시공사 관계자는 “최근 7080세대의 추억을 되새기는 문화행사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자녀와 함께 세대교감의 장으로써 꿈과 희망을 다시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 외에 ‘7080 인 투 더 메모리즈’ 전시회에서는 선착순 100분에게 달고나 뽑기 이벤트, 교련복입고 추억의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현재 잔여 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인 ‘자연앤 e-편한세상’은 84㎡ 단일평형으로 판상형과 타워형이 조화로이 설계된 총 1167가구의 대단지이다. 김포 한강 신도시는 김포도시철도 사업이 완료되면 강남까지 약 60분 정도 소요되며, 올림픽대로에서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김포한강로 개통으로 서울 접근성이 여의도 20분, 강남 40분대 진입이 가능해졌다.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