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에이팀’과 손잡고 다이어트 프로젝트 진행
CJ제일제당은 29일 CJ제일제당센터에서 전문 헬스트레이너 팀 ‘에이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건강한 바디라인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팻다운’, ‘디팻’ 등 국내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가 전문 헬스트레이너와 함께 손잡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건강한 바디라인 만들기’ 프로젝트는 CJ제일제당의 ‘팻다운’ 또는 ‘디팻’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운동법, 식단 등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신체조건, 체질 등에 따라 20여 가지의 유형으로 구분, 각 유형별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다이어트 기간, 운동 강도 등에 따라 프로그램이 단계별로 조정되기 때문에 집에서도 편하게 체계적인 다이어트 코칭 효과가 기대된다는 게 CJ제일제당 측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에이팀’과 함께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운동법, 식단 등을 개발하고, 유형을 보다 세분화하며 소비자들이 본인에게 적합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또 소비자들이 직접 ‘에이팀’에서 운영하는 체육관에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

정헌웅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상무는 “다이어트 트렌드를 따라 수많은 제품이 출시되고 사라지며, 점점 다이어트보조식품에 의존하기보다는 식단조절, 운동 등 기본에 충실한 맞춤형 다이어트가 인기다”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CJ제일제당은 제품 판매와 동시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서비스하며 고객이 생활 속에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 줄 것이다”고 전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