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라이브플렉스, 징기스칸 온라인 다음게임 채널링 서비스 돌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이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최세훈)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의 MMORPG ‘징기스칸 온라인’을 다음게임을 통해 28일부터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징기스칸 온라인’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의 시작으로 다음 회원은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를 거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양사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징기스칸 온라인’은 광활한 대 제국을 건설한 징기스칸의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 4개의 진영으로 나뉘어진 국가시스템과 영토시스템을 주요 특징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징기스칸의 역사 속에서 게임을 진행하는 극장시스템, 마상전투 시스템, 다양한 편의 기능, 130레벨의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다음과의 채널링을 통해 이용자가 더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다음 채널링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해 커피머신, 문화상품권, 다음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팀장은 “최근 게임 사업을 강화하고 활발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다음과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채널링 확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