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PM, 중국 남경 콘서트 성황리 개최..수익금 기부 ‘훈훈’
그룹 2PM이 중국 남경 콘서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현지사회에 기부했다.

2PM은 지난 2월 25일 중국 남경에서 ‘핸즈업 아시아 투어(Hands Up Asia Tour)를 개최했다.

이번 남경 콘서트는 2PM을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만 여명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2PM은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라 중국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시켰다.

공연 관계자는 “현지에서 관객들이 2PM의 공연을 굉장히 기다려왔다. 열정적인 중국 팬들의 사랑을 몸으로 느끼는 공연이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2PM은 지난 방콕 공연의 수익금 일부를 현지 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한 데 이어 남경 콘서트 수익금의 일부 역시 중국 ‘애심활동’을 통해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애심활동’은 중국 현지에서 콘서트 등의 공연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2PM은 애심활동으로 중국 호남성의 독파향 상암촌에 있는 학교에 낡은 책상과 걸상 등 학교 시설을 대폭 지원해 줄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의 첫 아시아투어에 보내주시는 아시아 팬 분들의 벅찬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남경공연에서 현지 팬 분들과 만나며 교감한 2PM도 아직 설레는 마음으로 팬 분들을 그리워하고 있다”며 “마지막 홍콩 공연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