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의 노른자 종로 초역세권 오피스텔 “안사면 후회한다!”

▶ 종로의 프리미엄과 트리플 초역세권이 만난 종로 동광 모닝스카이!
 
▶ 도심의 쉼터 청계천과 창신ㆍ숭인 뉴타운 개발의 미래 가치 프리미엄!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0년 사이 1인 가구 비율이 3배이상 증가하면서 소형주택과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매월 고정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고, 정부가 정책적으로 소형 주거 상품에 대한 각종 세금 혜택을 시행하기 때문이다. 최근에 종로구 숭인동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트리플 초역세권 오피스텔ㆍ도시형 생활주택 “종로모닝스카이”는 주변시세보다 2~4천만원 저렴하게 공급되었고, 넓은 실내 공간과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들이 많아 투자자와 임차인이 동시에 몰리고 있다.


트리플 초역세권 “종로모닝스카이”의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교통 프리미엄이다.

 


도보 3분이면 지하철1,2호선 신설동역을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1,6호선 동묘역도 5분이면 이용 가능하여 주변 대기업의 젊은 직장인들과 인근에 고려대, 성신여대, 덕성여대, 외국어대 등의 대학과 수많은 입시학원이 밀집되어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둘째 생활 프리미엄이다. 패션중심지 동대문을 도보로도 이용 가능하고, 청계천과 동묘 공원, 숭인근린 공원이 인접하여 사계절 내내 자유로운 산책이 가능하며, 이마트, 도매시장, 각종 프랜차이즈 전문점과 병원 등을 도보5분이면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셋째 미래 프리미엄이다. 창신ㆍ숭인뉴타운 개발 호재와 우이∼신설동 경전철이 2014년도에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투자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마지막으로 풍부한 임대수요 프리미엄이다. 31개 시장 15만의 동대문 종사자들과 외국인 쇼핑 관광객을 위한 숙박시설 부족, 정부청사, 대사관, 관공서, 대기업 등 젊은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중에 하나이다.


트리플 초역세권 “종로모닝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16층의 신축 건물로 실사용 면적이 19㎡(약6평)이고, 계약금 10%이며, 중도금이 무이자 융자이고, 각종 세금 혜택과 개별구분등기 되며, 전세대가 소형 주택 최고의 경쟁력인 도시형 생활주택과 소형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어 매월 고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선착순 분양으로 투자자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문의: 1577-463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