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레스트, 포미닛 ‘핫이슈’ 부른 영상 화제..신사동 호랭이 ‘극찬’
4인조 혼성 보컬그룹 포레스트(4rest)가 포미닛의 ‘핫이슈’를 부른 영상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포레스트가 지난 2월 14일에 열린 쇼케이스에서 포미닛의 ‘핫이슈’를 리메이크해 부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포레스트는 포미닛이 불렀던 펑키한 리듬의 ‘핫이슈’를 애시드 재즈 스타일로 완벽히 탈바꿈시켜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남성멤버 김진석과 강성민의 감미로운 베이스에 여성멤버 박영미와 안성미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내고 있다.

포레스트의 ‘핫이슈’의 라이브 영상을 본 작곡자인 신사동호랭이는 “포레스트의 ‘핫이슈’를 듣고 이 곡이 이렇게도 바뀔 수 있구나 생각했다”며 “역시 한국의 아바다”라고 극찬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아는 ‘핫이슈’랑 같은곡 맞아?”, “듣는 순간 귀가 번쩍!”, “이 곡이 이렇게 세련되게 변신할 줄이야”, “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한 퀄리티다” 등 호평을 잇고 있다.



박영미, 김진석, 강성민, 안성미로 이루어진 4인조 혼성그룹 포레스트는 멤버 모두 가요계에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베테랑 보컬리스트들로 ‘교수돌’로 불리고 있는 그룹이다.

한편 포레스트는 지난 2월 23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를 발표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