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역 현대 성우오스타”
(주) 성우종합건설은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 ‘현대 성우 오스타’ 잔여세대를 특별분양 중에 있다.
경의선 일산역 옆에 위치한 현대 성우 오스타는 알짜 미분양의 조건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연말 경의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현재의 서울역 노선에서 공덕, 홍대, 용산역 노선이 추가되어 여건이 더욱 좋아지며 단지 바로 옆 대방 트리폴리온 첨단지식산업센터가 입주하는 6월이면 매매와 전세수요가 끊이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단지는 미분양 구입 ‘0’순위이다.
덕이, 식사지구처럼 일산 외곽에 위치한 단지가 아니라 일산 신도시 중심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일산 새 아파트 단지이다.
일산역 보도 5분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가격 면에서 주위 시세는 물론, 일산생활권에서 보기 힘든 파격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계약조건 면에서도 5%계약금, 최장 3년 대출이자지원, 취득세 지원, 발코니무료 확장, 특히 잔금 2년 유예의 통 큰 조건을 내걸고 있다.
보너스로 세대 당 39~41평의 대지지분이 있는 저밀도 아파트이기 때문에 시장 침체에 따른 부동산 가격 하락에 대한 방어가 뛰어나고, 부동산시장 상승 시 땅값 상승과 아파트 시세 상승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분양 홈페이지:www.blog.naver.com/3191331
분양 문의: 031) 964-8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