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남주 “김승우 ‘1박2일’서 몇 회까지 안잘 수 있을지 기대”
배우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가 출연 예정인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2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김남주는 2월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진행된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남편 김승우씨가 ‘1박 2일’ 시즌2 출연하는 것에 대해 부담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그는 “‘1박 2일’ 시즌2 PD 분이 김승우씨를 캐스팅했을 때는 김승우를 어떻게 만들어가겠다는 의지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김승우씨가 감독을 믿고 마음을 편하게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남주는 “김승우씨가 남자답지만 소심한 성격이다. 그런 이면의 캐릭터가 ‘1박 2일’ 시즌2 안에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예민해서 잠을 잘 못자는데 ‘1박 2일’ 시즌2를 촬영하면서 몇회까지 잠을 안 잘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롭다”고 자신의 생각을 덧붙였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 분)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 분)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오는 2월 25일 첫 방송.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