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이패드3, 실물 이미지 유출?…800만화소 카메라 탑재
애플의 차세대 태블릿PC ‘아이패드3’의 실물 이미지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아이패드3가 8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홍콩의 애플데일리는 19일(현지시간) 아이패드3의 유출 이미지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1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2, 새 아이패드가 나란히 비교돼 있다. 이들 뒷면 이미지를 보면 카메라 렌즈의 형태 변화가 눈에 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새 아이패드는 이미 알려진대로 9.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채용, 화면 크기는 전작과 동일하나 해상도가 1024*768에서 2048*1536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주장했다. 

출처=애플 데일리


또, 뒷면 이미지를 봤을 때 아이패드3가 아이폰4S와 동일한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애플 전문 매체인 나인투파이브맥(9to5Mac)도 아이패드3가 아이폰4S와 같은 카메라를 장착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애플데일리의 주장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편,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이 오는 3월 7일 아이패드3를 공개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아이패드3는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쿼드코어 A6 프로세서 외에도 4세대(4G) 무선통신망 롱텀에볼루션(LTE)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