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사상최대 프로모션..TV광고로 컴백 예고
남성 아이돌그룹 빅뱅이 TV광고를 통해 대형 컴백을 예고한다.

연일 멤버들의 파격적인 이미지 사진 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뱅은 오는 2월 17일부터 공중파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다.

최근 “빅뱅의 이번 컴백은 YG사상 최대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이로써 대형 프로모션의 전말이 하나씩 밝혀지기 시작한 것이다.

TV광고는 주로 대기업들이 이용하는 가장 큰 프로모션 방식으로써 제작비용과 기본 방영 횟수만 감안하더라도 최소 수십억 원이 소요될 만큼 비용부담이 크다. 때문에 가수가 음반 홍보를 위해 TV광고까지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더욱이 네이버 뮤직과 공동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빅뱅의 이번 TV광고 ‘BIGBANG IS BACK @ NAVER MUSIC’은 “빅뱅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무려 총 13편이 제작됐으며, 13일 동안 매일 새로운 광고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광고 속에는 빅뱅의 미니음반 5집 2번 트랙으로 수록되는 ‘블루(BLUE)’의 일부분이 삽입돼 오는 29일 발표될 새 앨범에 어떤 곡들이 실릴지 가늠할 수 있으며, 멤버 개개인의 짧은 인터뷰가 담겨있어 컴백을 앞둔 이들의 솔직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빅뱅은 이번 컴백과 동시에 TV광고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빅뱅`s TALK’, ‘빅뱅`s PLAYLIST’, ‘빅뱅`s TV’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블루’를 비롯한 수록곡의 일부분을 티저 형식으로 선공개하는 등 좀 더 빅뱅의 음악을 깊이 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빅뱅은 마돈나, 레이디가가 등 내로라하는 해외 유명스타들의 공연을 연출하고 있는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호흡을 맞춰 전세계 16개국 25개 도시를 도는 첫 월드투어 ‘BIGBANG ALIVE TOUR 2012’를 진행한다. 오는 3월 2일부터 4일까지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가 그 서막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