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난로’ 이동욱-제시카, 달콤한 데이트..이시영은? ‘삼각관계 본격화’
이동욱, 제시카의 달콤한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극본 박연선, 연출 배경수)는 무열(이동욱 분)의 첫사랑 종희(제시카 분)의 등장과 은재(이시영 분)의 사랑고백으로 삼각관계가 본격화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2월 1일 방송에서는 종희와 무열의 달콤한 데이트가 전파를 타며 은재의 질투를 부를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무열과 종희가 동수(오만석 분)와 수영(황선희 분) 부부와 즐거운 더블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열과 종희는 동수 부부와 편을 나눠 대결을 펼치는 듯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특히 이동욱과 제시카는 비슷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연인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이목을 끈다.

이때 두 사람과 조금 떨어진 곳에서 이들을 바라보는 이시영의 질투어린 눈길이 삼각관계에 대한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은재가 무열에게 사랑을 고백한 이후 이뤄지는 무열과 종희의 달콤한 데이트 장면이기 때문에 은재와 무열의 관계변화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동욱을 사이에 둔 이시영, 제시카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될 전망인 ‘난폭한 로맨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