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스트 신곡 '이럴 줄 알았어' 음원차트 올킬
돌아온 비스트는 강했다.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신곡 ‘이럴 줄 알았어’가 음원 공개와 더불어 차트 싹쓸이에 나서 눈길을 끈다.

26일 오전 0시를 이 곡이 공개되자마자 음원 차트 순위권에 진입해 오후 2시 현재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정상에 올라있다.

비스트의 신곡 ‘이럴 줄 알았어’는 지난해 5월 비스트가 발표한 정규 1집 ‘픽션 앤드 팩트(Fiction and Fact)’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히트곡 ‘비가 오는 날엔’과 유사한 발라드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 반주에 비스트 멤버 각각의 보컬색이 더해진 이 곡은 특히 ‘나쁜 여자로 인해 더 나쁘게 변해가는 남자’에 관한 노랫말도 강렬하게 남고 있다.

특히 이날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된 ‘이럴 줄 알았어’ 테마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럴 줄 알았어’ 테마 뮤직비디오에서는 첫 단독 주연을 맡은 멤버 손동운의 깊은 눈빛 연기가 여심을 사로잡으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블랙 스포츠카로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던 손동운이 갑자기 변해버린 여자의 마음을 직감한 듯 슬픈 눈빛으로 곡의 분위기를 압도하며 새로운 연기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럴 줄 알았어’를 시작으로 비스트는 순차적으로 다른 장르의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2월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신곡을 선보이는 무대를 연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