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톡톡 튀는 새 금융상품> 커피점·패션 등 2030세대 선호업종 중점 혜택
삼성카드는 젊은 트렌드를 반영한 ‘삼성카드 2’ ‘삼성카드 2플러스’와 포인트 특화카드인 ‘삼성카드 3’ ‘삼성카드 3플러스’를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이들 상품은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숫자 중심의 브랜드를 내놓는다’는 회사 방침이 선 뒤에 나온 첫 작품이다.

삼성카드 2, 삼성카드 2플러스는 젊은층의 소비감각을 반영해 대중교통, 통신요금, 패션브랜드, 커피전문점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업종에서 중점적인 혜택을 준다. 삼성카드 2는 ▷대중교통 및 이동통신요금 10% 할인 ▷유니클로ㆍ자라 등 영패션 브랜드 및 커피전문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5% 포인트 적립 ▷영화관ㆍ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2플러스는 삼성카드 2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5대 업종 최대 10만원 할인, GS칼텍스 ℓ당 100포인트 적립, 아웃백 30% 할인,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의 추가 혜택을 준다.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삼성카드 3는 이동통신비 및 면세점 이용 시 최대 5%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학원과 병원, 여행사, 해외에서 사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3플러스는 삼성카드 3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발급 첫해 5만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3000마일리지를 기본 제공한다. 이후 전년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10만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5000마일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남현 기자/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