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문수 경기지사 26일 청소년들과 소통의 시간
김문수 경기도지사가 청소년들과 솔직담백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경기도는 경기도차세대위원회와 경기도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관으로 26일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25명의 경기도 차세대위원이 경기도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간담회를 갖는다고 이날 밝혔다.

경기도차세대위원회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정책 자문기구다.

경기도는 지난 해 3월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도내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차세대 위원들을 공개 선발했다.

경기도차세대위원회는 지난 해 12월 경기도 청소년 250여명이 참석한 경기도청소년대토론회를 주관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활동을 벌였다.

이날 행사는 차세대위원에 대한 소개 코너인 ‘우리는 누구? 차세대리더!’를 시작으로 ‘경기도지사, 그것을 알려주마(도지사님, 좋아요! 싫어요!)’, ‘서로에 대해서 알아보기(우리들의 HOT! HOT! HOT!)’, ‘경기도 차세대위원회의 애정남!(도지사님의 애매한 고민상담)’, ‘우리가 원하는 경기도 청소년 정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김 지사는 ‘우리가 원하는 경기도 청소년정책’ 코너를 통해서 차세대위원들이 제시하는 청소년 정책을 직접 들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경기도는 이번 행사를 동영상으로 제작, 경기도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등 주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김 지사는 앞서 지난 18일에도 수원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열린 경기도대학생기자단 홈커밍데이에 참석, 대학생기자단과 꾸밈없는 대화를 나눴다.

수원=박정규기자/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