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음, ‘숨은 용을 찾아라’
소셜 데이팅업체 이음이 미혼남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타파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음은 집안 어른들의 결혼 재촉에 고통받는 결혼 적령기의 미혼 남녀들을 위한 임진년 기념 ‘숨은 용을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음은 설 연휴 기간에도 매일 낮 12시30분 ‘이음신’에게 하루 한 명씩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는 소개팅 서비스를 제공해 20만 싱글남녀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예정이다.

흑룡의 해를 맞아 이음은 소개팅 주선과 함께 용의 이름을 가진 운명의 상대를 찾는 이벤트도 함깨 진행한다. 30일까지 매칭된 소개팅 상대의 이름 중 ‘용’이나 ‘룡’자를 발견한 모든 싱글남녀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응모는 이음 웹사이트(www.i-um.com)와 공식 블로그인 이음신 캐비닛(www.iumsin.net)을 통해 가능하다.

김윤진 이음 홍보팀장은 “결혼 독촉에 힘겨워 하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이 이음의 하루 한 번 소개팅을 통해 즐거운 연휴를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1대 1 매칭 적용 방식의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근 웹ㆍ모바일 등을 통해 만남의 기회가 다양해진 만큼 주변의 우려 섞인 걱정도 웃으며 화답하고, 정감 넘치는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 ygmoon@heraldcorp.com


이음의 숨은 용을 찾아라 이벤트. [사진제공=이음]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