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울연가’, 드라마 방영 10주년 기념 ‘파격 프로모션’
드라마 ‘겨울연가’의 방영 10주년을 맞아 뮤지컬 ‘겨울연가’의 파격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배용준 최지우 주연의 드라마 ‘겨울연가’를 무대 위로 옮겨 아스라한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뮤지컬 ‘겨울연가’가 드라마 방영 10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과 예쁜 MD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드라마 ‘겨울연가’의 방영 10주년이 되는 오는 1월 14일 하루 동안은 특별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후 4시와 7시 공연 전 회차 전석 만원으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드라마 겨울연가의 장면 또는 포스터를 촬영해오거나 겨울연가 OST를 소지한 관객의 경우, 1인 4매까지 40% 파격 할인과 최초 예매 1회에 한해 겨울연가 클리어 파일 3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겨울연가’ 하면 떠오르는 순애보커플, 준상과 유진의 트레이드마크인 목도리와 관련한 이벤트도 진행돼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가운데 공연관람 당일 현장에 준상이와 유진이처럼 목도리를 하고 오는 관객에게는 40%할인은 물론, 예쁜 커플 목도리를 한 눈사람 핸드폰 고리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뮤지컬 ‘겨울연가’의 프로모션은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1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겨울연가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뮤지컬 ‘겨울연가’를 통해 드라마 ‘겨울연가’를 다시 한 번 추억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며 “특히 관객 분들을 위해 많은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겨울연가’는 드라마 ‘가을동화’, ‘겨울연가’ 등의 연출자 윤석호 감독이 총괄 프로듀서 및 예술 감독을 맡았고, 뮤지컬 ‘모차르트’ ‘피맛골 연가’ 등을 만든 유희성 감독이 이 연출에 참여한 작품이다. 명보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겨울연가>는 명보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