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스미스’ 메뉴 개발 참여하고, 맛의 달인 되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맛과 서비스에 대해 객관적 평가를 하는 외부 평가단, ‘맛의 달인(達人)’ 2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평가단은 내달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번 ‘맛의 달인(達人)’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를 통해 멤버십 인증을 거친 후 응모하면 된다. 평가단에 선정되면 매달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우수시식단원에게는 상금도 수여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온라인 경품이벤트도 1월 31일까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번 ‘맛의 달인(達人)’ 이벤트 포스터를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스크랩 한 후 블랙스미스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blacksmithhq)에 접속 후에 해당 게시글 주소를 남기면 자동으로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 편,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카페베네가 한국식 커피 문화를 창출해냈다면 블랙스미스는 이런 카페베네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새로운 레스토랑 문화를 만들어 갈 것” 이라며 “고객이 직접 맛과 서비스를 평가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을 쓸 것이다” 라고 전했다.


(주)카페베네 두 번째 브랜드 ‘블랙스미스’ 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고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이름에는 그들의 장인정신을 ‘블랙스미스’ 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맛을 담은 ‘소울푸드’ 를 약속하는 블랙스미스는 온라인 blacksmith.co.kr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