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상경, ‘김어준’ 깨알 패러디
배우 김상경이 뛰어난 연기력으로 나꼼수 멤버 ‘김어준’을 깨알같이 패러디해 시청자들의 폭풍 환호를 얻고 있다.

김상경은 7일 밤 생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장진 감독이 진행하는 고정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 금연전문가 딴지헬스 총수 ‘김아준’으로 나섰다.

이날 호스트인 김상경은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의 헤어스타일부터 수염 등의 외모 뿐 아니라, 상세한 특징들을 절묘하게 패러디하며 웃음을 이끌어냈다. 툭툭 끊어지고 무심하게 내뱉는 듯한 말투, 게슴츠레 뜬 눈과 말을 하면서 미간을 찌푸리는 표정, 책상에 매달려 앉거나 뒤로 눕듯이 앉는 자세 등 디테일한 모습들을 고스란히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 말 끝에 크고 짧게 웃는 ‘아하하’ 웃음을 비롯해, ‘열라 재밌어’, ‘말하는 깔대기가 제대로야’ 등의 코멘트, 말끝마다 하는 추임새들까지, 관심있게 보지 않았다면 알 수 없는 사소한 부분들을 그대로 살려내 폭소를 자아냈다고.

뿐만 아니라, 금연의 중요성을 말하는 듯 하면서 묘하게 흡연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대화 패턴까지, 김어준의 능수능란한 언변과 꼭 닮았다며 환호가 쏟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 김상경은 ‘슈퍼스타 게이’ 코너에서는 특전사 아내를 둔 동성애자 남편으로 열연한데 이어 ‘코미디 빅리그’에서 옹달샘이 선보였던 ‘빙닭’, 짙은 다크서클의 의처증 환자, 어이없는 엉터리 마술사 등 다양한 캐릭터로 파격적인 코믹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생방송 내내 다양한 코너 속에서 전혀 다른 캐릭터들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망가짐을 두려워 않는 김상경의 열연에 시청자들은 폭소와 함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슈퍼스타게이’ 코너에서는 빨간 바지에 헤어밴드, 빨간 립스틱까지 바르고 등장해, 아이유의 ‘좋은날’을 부르며 춤까지 따라하는 모습에 모두 큰 웃음을 터져 나왔다. 더욱이 ‘DIGITAL SHORT’에서는 김상경의 영화 속 장면을 활용해 ‘김문수 도지사 119 전화 헤프닝’을 패러디한 시청자 제작 UCC가 방송되며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직후 미투데이를 비롯한 SNS와 온라인에는 “김상경, 김어준 열혈팬이 분명하다! 그렇지 않고는 저렇게 완벽하게 재연할 수 없다”, “외모에 말투, 표정까지 김총수가 보고 뭐라 할지 너무 궁금하다” 등 김어준 패러디에 대한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 “슈퍼스타게이 ‘기적을 애무하라’ 보자마자 방바닥을 굴러다녔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웃어서 방송 끝나니 배고프다”, “김상경, 역시 명품배우는 코믹 연기도 남다르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