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뇌를 품은 달, 대박 싱크로율에 네티즌 ‘폭소’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패러디물 ‘뇌를 품은 달’이 화제다.

KBS 드라마 ‘브레인’의 시청자들의 높은 지지와 인기를 반영하듯 ‘하이킥 뇌의 역습’에 이은 드라마 패러디물이 제작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디시인사이드 브레인 갤러리에는 ‘신사’라는 네티즌은 ‘뇌를 품은 달’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포스터를 활용해 KBS 드라마 ‘브레인’을 패러디해 남녀 주인공 김수현과 한가인의 얼굴에 ‘브레인’의 신하균과 최정원의 얼굴을 합성해 만들었다.

특히 신하균과 최정원은 사극 복장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게 합성되었고 극중 캐릭터 성격에 맞는 적절한 문구가 삽입돼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드라마 ‘브레인’의 배경이 신경외과인 것에 빗대 ‘해를 품은 달’을 ‘뇌를 품은 달’로 제목을 바꾸고, ‘뇌를 머금은 달 지혜’ ‘달을 그리는 뇌 강훈’이라는 드라마 ‘브레인’의 캐릭터 성격에 맞춰 센스 있는 문구도 들어갔다.

뇌를 품은 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싱크로율 대박” “패러디 종결자” “최근 합성사진 중 가장 센스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브레인’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55분에 MBC ‘해를 품은 달’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