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셔플댄스 광풍’ LMFAO, 이번엔 위글댄스로 빌보드 석권
전세계에 셔플댄스 광풍을 몰고온 LMFAO(엘엠에이에프오)가 새로운 노래로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랐다.

‘Party Rock Anthem’의 LMFAO가 새 싱글 ‘Sexy And I Know It’로 1월 7일자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또 한번 1위를 기록했다.

LMAFO의 ‘Sexy And I Know It’은 셔플 댄스를 이을 새로운 춤인 ‘위글 댄스(wiggle dance)’를 앞세운 강력한 일렉트로 댄스 넘버로세계 최정상 이종 격투기 스타인 알리스타 오버레임(Alistair Overeem)이 카메오로 출연한 코믹 댄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기록하는 등 이미 전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은 인기곡으로 빌보드 디지털 차트에서는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LMFAO는 지난 해 발매된 ‘Sorry For Party Rocking’의 첫 싱글 ‘Party Rock Anthem’로 빌보드 싱글 차트 6주 1위를 기록했으며 영국과 캐나다, 호주, 덴마크 등 아이튠즈에서 2011년 가장 많이 팔린 곡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LMAFO의 경우 지난해 일본 공연에서 평소 셔플 댄스를 즐겨 추는 것으로 유명한 국내 배우 장근석과의 만남으로 국내에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m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