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12.7 부동산대책. GTX. 최대수혜지 어디?

서울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일산~동탄 간 광역교통망 건설 계획이 발표되면서 삼송지구가 실질적인 서울 생활권에 포함될 것으로 보여 현재 분양 중인 아파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은평 뉴타운과 인접한 삼송지구는 수도권 지역 중 가장 저평가되어온 지역이었으나 최근 교통, 입지 등 여러 가지 수혜를 받으며 부동산 시장의 최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삼송지구는 현재 도로 등 기반시설이 정비되지 않은 개발 초기 단계로, 개발이 완료되면 어느 택지지구보다도 제 값을 할 유망한 택지지구 중 하나다”라고 말하며 “지금이 땅 값이 저렴하여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고 향후 시세 차익도 노려볼 만 하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가운데 우림건설(대표이사 회장 심영섭)은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최대 택지지구인 고양삼송지구에 ‘우림필유 브로힐’을 파격조건으로 특별분양 한다고 밝혔다. 고양 삼송 우림필유 브로힐은 삼송지구 내 아파트 중 조망여건이 가장 뛰어난 친환경 주거단지로 꼽힌다.



서울 은평구와 고양시의 경계에 위치한 삼송지구는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업지에서 시청까지는 불과 14km거리이며, 지하철 3호선이 삼송지구를 관통해 삼송 ~ 종로까지 20분대, 강남까지 약 30분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2013년에는 지구 내 원흥역이 신설 예정돼 있어 향후 교통여건은 훨씬 좋아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서울 종로구와 중구의 도심 업무지역에서 출발하는 2개의 급행간선버스노선이 신설되고, 도로상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자유로, 통일로, 서오릉로, 강매-원흥간도로 등 삼송 지구 주변으로 11개 도로가 확장 또는 신설이 예정 돼 있어 입주 시점인 2013년에는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 단지 바로 앞쪽으로는 삼송지구의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하고 있고, 서쪽으로 뉴코리아 골프장이, 북쪽으로는 스쿨존과 시립교육시설 등이 위치한다. 때문에 삼송지구의 개발혜택을 누리는 것은 물론 조망과, 교욱, 생활이라는 3박자를 모두 갖추게 돼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모든 동의 1층은 필로티로 구성해 각 동마다 차별화된 전용 라운지와 로비가 들어서 입주자들의 편리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지하를 썬큰 가든으로 꾸며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다목적회의실 등이 들어서며 개방감과 채광, 환기가 탁월해 입주민들이 누구나 안락하고 편하게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근 부동산 전문가는 “삼송신도시는 서울 접근성과 도시의 자족기능, 뛰어난 자연 경관 등으로 제2의 판교로 불린다.”며 “최근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전셋값에 부담을 느낀 전세 수요자들이 매매로 선회하면서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져 실수요자와 투자자모두에게 분양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가구는 지하 2층, 지상 15~23층 6개동에 전용면적 99㎡ 368가구와 114㎡ 84가구, 114㎡(펜트하우스)3가구 등 455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02)358-9453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