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주니어 대만 콘서트, 역사상 가장 빠른 17분 매진”
전세계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가 대만에서 역대 공연 사상 최단시간 매진 신기록을 세우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 대만 공연은 지난 12월31일과 1월1일 이틀에 걸쳐 예매가 진행됐으며,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3만여장 전석 매진을 기록해 슈퍼주니어의 막강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예매 첫날 판매된 티켓(3회 공연분)이 오픈 30분 만에 매진된데 이어 둘째 날에는 예매 시작(1, 2회 공연분) 17분 만에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대만 공연 사상 최단시간 매진 기록이다.



이와 관련 자유시보, 빈과일보 등의 대만 언론 역시 3일자 신문을 통해 “슈퍼주니어 콘서트 반란, 3만장 표 몇 초 만에 사라지다”, “슈퍼주니어 다음달 대만 콘서트, 티켓 역사상 가장 빠른 17분 만에 매진” 등의 제목으로 이를 집중 보도하며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티켓이 매진된 후에도 대만 팬들로부터 추가 티켓 판매 요청이 쇄도해 2일 1회 공연을 추가하기로 전격 결정됐다. 이로써 ‘슈퍼쇼4’ 대만 콘서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총 4만명 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동해와 시원이 주연을 맡은 대만 드라마 ‘화려한 도전’도 매주 일요일밤 대만 G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